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보라카이 섬 > 천국 속의 해변 여행, 정보, 휴양지 추천

by Fromyeondeng 2024. 3. 2.

필리핀 <보라카이 섬> 천국 속의 해변 여행

 보라카이 섬은 필리핀의 작은 남쪽 섬으로, 그 아름다움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터키수정 바다, 희귀한 산호초, 그리고 금발의 모래사장이 이곳을 독특하게 만들어냅니다. 보라카이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화이트비치로 유명하며, 그 풍경은 사진 속의 파라다이스를 연상시킵니다. 해변가에는 수상 스포츠, 다이빙, 스노클링 같은 다양한 활동이 있어 여행객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식당과 바도 풍부하여, 맛있는 해산물 요리와 현지 음식을 즐기며 머물러 보세요. 밤에는 활기찬 나이트 라이프가 펼쳐지며, 바츠비치에 위치한 바들은 음악과 칵테일로 여행객들을 매료시킵니다. 자연 경치와 열정적인 분위기가 만들어내는 보라카이는 여행자들에게 휴양과 모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보라카이 섬> 여행 정보

보라카이를 여행할 때 가장 적합한 시기는 11월부터 4월 사이입니다. 이 기간은 필리핀의 건조한 계절로, 특히 1월부터 3월 사이에는 가장 쾌적한 날씨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때는 비가 적고 바람이 강하지 않아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이 기간은 다른 여행객들과의 경쟁이 치열할 수 있으니, 사전에 숙소와 활동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라카이는 필리핀 표준시(UTC +8)를 따르고 있으며, 대한민국과의 시차는 한국이 1시간 빠릅니다. 따라서 보라카이로 여행을 떠날 때에는 시차 조정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필리핀은 한국과는 다른 콘센트 형식을 사용하므로 여행용 어댑터를 준비해야 합니다.

여행을 준비할 때에는 여행 보험 가입도 고려해야 합니다. 의료 비용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충분한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보라카이로 여행할 때에는 휴대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현지 USIM 카드를 구매하여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라카이에 도착할 때에는 여권, 비자, 항공권 및 숙소 예약 확인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문서를 잘 준비해야 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여 여행 일정과 긴급 연락처를 미리 공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준비를 통해 보라카이 여행을 더욱 즐겁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휴양지 <보라카이 섬> 추천

화이트비치 (WHITE BEACH)

보라카이의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로, 미세한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아름답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이곳은 일몰이 아름다워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해양 활동과 해변에서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해안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술집 등이 위치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프로포수티스 비치(PUKA SHELL BEACH)

화이트 비치와는 달리 조금 더 조용하고 자연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프로포수티스 쉘로 유명하며, 해변을 따라 산책하며 아름다운 조개껍데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바다가 조금 더 거칠기 때문에 서핑이나 카약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주변에는 간단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과 바가 있습니다.

아리아로 포인트(ARIEL'S POINT)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해안가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놀라운 장소입니다. 점프 플랫폼이 설치된 해안절벽에서 대담한 점프를 경험할 수 있으며, 해안가에서는 스노클링, 카약, 서핑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리아로 포인트에서는 바베큐와 음료를 즐기며 해변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활기찬 액티비티를 결합한 보라카이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총평

보라카이 여행은 당신에게 새로운 경험과 휴식을 안겨줄 것입니다. 이 곳에서 당신은 푸른 바다와 화이트샌드 비치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수상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의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며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는 여행의 각종 매력을 갖춘 섬으로, 여행을 통해 당신의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지금 바로 가족, 친구 혹은 사랑하는 이와 함께 보라카이 여행을 떠나보세요. 여정의 마무리는 아마도 당신이 다시 찾고 싶어할 만큼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함께 멋진 순간을 만들어 보라카이의 매력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랍니다.